세계일보

검색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 이어 과거 박수진 섹시 화보에 눈길 '글래머였어?'

입력 : 2015-05-28 07:30:20 수정 : 2015-05-28 07:55: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 이어 과거 박수진 섹시 화보에 눈길 '글래머였어?'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박수진의 속옷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박수진은 과거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속옷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은 청순한 가슴 라인을 드러낸 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월 식사 자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배용준과 박수진은 최근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이후 배용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많은 축하와 축복 감사드립니다. 평생의 인연을 만난 것이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행복한 결혼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용준과 배용준 편생의 인연 박수진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함께 앉아 있다. 특히 박수진은 예비신부 답게 수줍은 듯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박수진 이쁘다",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결혼 준비 잘하세요",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부럽다 박수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