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영상] 아빠 따라 하려던 두 살 아기…오토바이 타고 질주

관련이슈 오늘의 HOT 뉴스

입력 : 2016-10-20 11:16:24 수정 : 2016-10-20 17:33: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버지를 따라 오토바이를 운전한 아기 때문에 하마터면 큰 사고가 빚어질 뻔한 일이 대만에서 발생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간) 외신들에 따르면 최근 대만 신베이(新北) 시 반차오(板橋) 구의 한 도로에서 두 살 남자아기를 태운 오토바이가 내달렸다.

오토바이가 지나간 길을 따라 한 남성이 헐레벌떡 뛰는 모습도 발견됐다.

사연은 이렇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남성은 조금 전 두 살 아들을 오토바이에 태우고 도로를 달리던 중 한 상점에 들렀다. 그가 시동을 끄지 않은 게 문제였다.

아빠가 가게에 들어간 사이 아기는 앞으로 자리를 옮겼다. 아기는 평소 아빠가 스로틀(손잡이) 움켜쥐던 걸 생각하고는 슬며시 따라 했다. 그리고 아빠를 따라 스로틀을 움직인 순간 오토바이가 달리기 시작했다. 아기가 탄 오토바이는 스쿠터 모델이다.

오토바이 위 아기를 발견한 여성이 깜짝 놀라는 모습도 근처 가게 CCTV에 담겼다.

아기의 질주는 다른 오토바이에 부딪치면서 끝났다. 바닥에 나뒹군 아기는 아파서 울음을 터뜨렸지만,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 행인이 부상당했다는 말도 없었다.

아기를 오토바이에 두고 내린 남성이 처벌받을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앞선 17일 유튜브에서 공개된 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1300건에 달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사진=유튜브 영상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